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괌/론스타] 괌 론스타 스테이크 솔직후기

by JJUNJJUNE 2018. 8. 2.
[괌/론스타] 괌 론스타 스테이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괌으로 휴가들 많이 가시지요 !?!?

저도 괌으로 휴가를 다녀 왔답니다 !~

이것저것 많이 먹고 왔는데 ~


그중 기억남았던 괌 론스타 스테이크 집을 포스팅 해보아요~~

LONE STAR 스테이크 집은 호텔거리쪽에서는 거리가 좀 있어서, 렌트카 하신날 가시면 딱 !! 좋아요 ㅎ




앞에는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 !! ^^



자 요건 메뉴판 이에요 !!

다음장으로 넘겨 볼까요~? 일단 분위기는 우리나라 아웃백 또는 TGI 느낌 이랍니다.



런치 메뉴도 있으니~ 런치로 가시는 것도 추천 !!


론스타는 스테이크가 유명하다구 해요 ^^


샌드위치도 있구요~



괌은 어딜가도 마실것들이 저렴하지 않아요 ㅠㅠ

오늘도 아이스티 !! ㅎㅎ

저희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44.99달러)와 파스타 한가지를 주문 했답니다 !!



패밀리 레스토랑 답게 !! 식전빵이 나오구 있구요~



요것이 바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 시그니쳐 메뉴예요 !ㅎㅎ

굽기는 웰던으로 했답니다.

괌에서는 웰던으로 해도, 한국에서의 미디움웰던 정도로 조리가 되는것 같아요,



요거는 남편분이 시킨..뭔파스타 였더라 ㅠㅠ

메뉴판을 봐도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맛은 좋았어요~

빨간건 토마토절인건가? 뭐 그런느낌인데,

간도 적당하고 맛도 느낌도 아주 굿굿 이었습니다.



스테이크야 뭐 맛없을수가 없죠 ㅎㅎ

비주얼이 보기 좋게 너무 잘 구워주셨어요~




요거 두개면 3인까지는 충분할것 같습니다 !!

괌 론스타는 가볼만한 레스토랑 입니다 !!



참 소스는 따로 안가져다 주시기에 !!

소스가 떙기신다면 말씀해주셔야 해요~


기브미 소스 !! 면 해결 끝 이랍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