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제주도/가야할곳] 제주 순정문어

by JJUNJJUNE 2018. 8. 21.
[제주도/가야할곳] 제주 순정문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포스팅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

가깝고도 먼 제주도인지라... 

살아오면서 많이 방문은 못해 봤답니다.


제주도에 지인분이 계셔서, 오징어배 보여준다는 말에 

쫄래쫄래 따라 갔는데요,


가보니, 순정문어라는 곳 이었답니다 ㅎㅎ

주차장도 넓찍해서, 파킹은 걱정 없이 했구요~

문어 로고도 귀염귀염한게, 일단 도착후 첫인상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바다도 시원하게 볼수 있으니, 서울촌사람에게 바다앞 식당은 어디든 좋지요 !!

런닝맨에도 나온 순정문어 라고 합니다 ㅎㅎ

밤 10시 정도 였는데, 사람들이 와글와글 ~~

장난 아니쥬!?ㅎㅎ

앞에 보면 빈자리가 있는데, 바로 !! 저희 자리 였어요 ! ㅎㅎ

방가로들도 있어서, 바람 많이 불때 대비가 잘 되어 있어요 ~ ^^

일단 분위기는 완전 합격 !!!!!!!!!!!!!!!!!!!

메뉴판을 넘어가 볼까요 !!


메뉴는 음... 제주가 엄청 비싸다고 하는데,

엄청나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ㅎㅎ 여행 왔으니가 뭐 이정도야 하는 느낌?

일단 바다가 앞에 있으니, 용서 합니다 ..!

저희는 밥을 먹고 갔기에, 문어튀김을 시켰답니다,

문어 튀김에 한라산 소주 !!

기본반찬은 단무지 김치 해초? 

뭐 나쁘지 않았어요,

문어만 맛있으면 되니까요 !

문어 튀김도 대 만족 !!! 감튁도 대만족 !!

너무 맛있게 먹고 제주도 바다에 취하는 순정 문어 였습니다.

한잔 하고 주변 바다도 거닐며, 낚시하시는 아제분들 구경도 하고,

바다 구경도 하고 



제주도 바닷물은 아직 !! 에메랄드 색 이었던 거죠 !!!






저 불빛들이 오징어 배라고, 제주도민께서 말씀해주셨는데,

뭐 그렇다고 하니, 오징어 배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


너무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순정문어는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