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제주도/맛집] 오는정김밥 김밥맛집

by JJUNJJUNE 2018. 7. 27.
[제주도/맛집] 오는정김밥 김밥맛집

머리도 식힐겸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사람을 가만히 있어도 지치게 만드는 날씨네요 ㅠㅠ

제주도 오는정김밥 !! 갈때 마다 힘들게 예약을 하는 곳이에요,
전화예약으로 미리 주문이 가능하구요, 전화 연결은...50통 이상은 하셔야 연결이 될것으로 예상 합니다 ㅠ
100통 넘게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58번째 인가 ..? 노력끝에 연결 되었구요 !!
오리지날 오는정 김밥 4줄을 주문 했답니다 ㅎㅎ

가게는 작고 아담한 편이에요,

이 작은 가게에서 매출이 어마어마 하니,, 사장님은...부자!!


오리지날 오는정 김밥이에요, 

사실 별거 없어 보이지요 ㅎ 남편분도 그냥 김밥이 김밥이지 뭘 이렇게 까지 해서 먹어야 하냐며,

하나 입에 쏙 넣어보더니 !!


김밥이 김밥이구먼....... 이라는 말을 남기셨네요 ㅋㅋ


그쵸 김밥은 김밥이에요,

하지만 뭔가 모르게 미묘한 차이가 있는 김밥 이랍니다 !!

남편분이 이렇게 잘 팔리는게 이해가 안된다며,, 분해 및 분석을 해봐야 한다나 뭐라나...^^;;

김밥 내용물도 맛살,햄,단무지,계란,당근,우엉,오이 시금치 로 아주 평범한 재료 였어요,

남편박사님이 분석이 시작되셨구요,

1차 분석결과로는 맛살과 햄이 튀겨졌으며, 다른 재료는 동일 한것 같다는 결론을 만들어 주셨지요,

또 다른 비법은 없냐는 말에,

2차 분석을 시작 하셨구요,

2차 분석 결과는 정답은 밥에 있었다며 !!!

우리도 만들수 있다며 !!!

근데 정작 저 밥에 있는, 뭔지 모를 쫄깃한 식감을 가진 원재료의 정체를 밝히지는 못했답니다 ㅠㅠㅠㅠ


저도 같이 알아보려고 했으나, 정말 모르겠어요,

이 김밥의 밥은 뭐가 들어가서 어떻게 만들어 진걸까요!?


김밥집에 대한 욕심은 없습니다 !! 다만 집에서 만들어 먹구 싶어서용 ㅠㅠ 제주도 까지 가서 먹으려면 너무 비싸쥬 ㅠㅠ


고수님들 알려주세용 ㅎㅎ


제주도 오는정 김밥은 어찌되었든 맛은 굿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