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괌/맛집] 웨스틴조선 호텔 랍스터뷔페

by JJUNJJUNE 2018. 8. 5.
[괌/맛집] 웨스틴조선 호텔 랍스터뷔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에서 가볼만한 레스토랑을 추천드려요~

괌은 몇번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딱히 와 ! 맛있다 할정도의 맛집이 별로 없어요 ㅠ
섬이고 날씨도 더운편이라, 음식이 짜고 해산물이 많은게 특징이지요,

이번에는 그래도 이전 괌여행보다는 많은것들을 알아보고 가게 되었는데요,

그중 맛있던 곳이 바로 웨스틴호텔에 있는 테이스티 뷔페 였답니다.
테이스티 뷔페는 매일 다른 특색을 가지고, 뷔페가 진행 되는데요,

저희가 고른날은 !! 랍스터 !! 뷔페 !! ㅎㅎ
이정도는 되야 ~ 뷔페 먹으러 가죵 ㅎ


웨스틴 조선 호텔에 있는 테이스티 뷔페 랍니다.

다양한 셀러드도 제공이 되구요 ~

맥주도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어요 !! 맥주는 하이네캔 병맥주가 있답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오셔서, 김치도 있으니 !! 김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찾아서 드셔요~

식전 요리로 칵테일 새우로 입맛을 돋우구요~

셀러드 예요 ~ 랍스터를 먹기전에 풀떄기 부터 좀 채워놔야죠 ㅎㅎ

요것이 바로 랍스터 뷔페의 메인 코너 !!!!!!!!!!!!!!!!

가운데는 굴이구요, 오른쪽은 랍스터 집게손 부위 그리고 반대쪽은 새우와...랍스터꼬리 !! 가 있어요 !!

랍스터 꼬리가 대박이니 !! 집게에 한눈 팔리시면 안되요 !!

저도 첨에는 잘 몰라서, 집게손을 가득가득 담았어요 ㅠㅠ

바보였어요 ㅠㅠ 아는분들은 랍스터 꼬리만 드시고 있었는데...

꼬리는 살도 잘 빠지고 살도 많아서, 맛있게 많이 그리고 빠르게 먹을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면 꼬리가 다 떨어지니............

랍스터 꼬리 부터 !! 선점 하세요 !!

저기 보시면 벌써 꼬리가 ... 벌써 없어요 ㅠㅠ

이렇게 부위들을 고르고 나면, 접시에 번호를 올려서 구워달라고 요청을 한답니다. 

굽기가 마무리 되면, 손수 테이블까지 배송을 해주시구요 ㅎㅎㅎㅎ

랍스터 외에도 소고기 스테이크도 있어서 !! 같이 즐길수 있으니 !!

이곳은 참 마음에 드는 식사 였습니다 !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에는 치킨,볶음밥등 일반 뷔페쪽으로 가서 간단히 음식을 즐기며,

기다려 주시면 되구요~


갑자기 사람들이 움직일떄가 있는데요 ~~ 그건 바로 !!


랍스터 꼬리가 리필 되었다는 소식이니 !!! 먹다가도 뛰셔야 해요 ㅎㅎ

치킨 피자등 도 있구요~

랍스터와 스테끼 오기전 입맛돋우기용이죠 ㅎㅎ

랍스터야 빨리 오너랑 !!

갈비찜 같은 음식도 있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드디어 !! 랍스터가 !!

제 실수로 집게발만........ㅠㅠㅠㅠㅠㅠㅠ 까느라 꼬리를 맛도 못볼뻔 했지 뭐예요 ㅠㅠ

요건 남편분 접시, 이분은 잘 모르는데도 꼬리만 집어왔어요,

참... 기가막히게 운좋은 분이에요, 자신은 랍스터 보다는 고기가 좋다며, 고기와 랍스터는 맛본다며 집었는데,

꼬리만 집어 왔네요, 역시 먹을줄 아는 분이었어요.

집게발은 힘들어도 까면.. 맛나요잉 ㅎㅎ


참 가격은 쿠폰 미리 챙겨가시면 각 10불씩 할인되니 꼭 챙기시구요~

괌 쿠폰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에 멜 주소 주시면 쿠폰모음을 싹다 보내드릴꼐요 ㅎㅎ

현금뭉치처럼 쿠폰을 들고 다니며 찾는 재미가 있답니다 ㅎㅎ


식사중에는 계속 라이브 음악도 들을수 있어요 !!


괌 웨스틴 조선 호텔 테이스티 뷔페 랍스터 뷔페 강추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