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전포/카페거리] 커피박물관 랜드마크9 오픈 !!

by JJUNJJUNE 2018. 6. 16.
[전포/카페거리] 'LANDMARK9' 커피박물관 랜드마크9 오픈 !!

안녕하세요 !
사무실 근처에 소고기 집이 공사에 들어갔었는데,

순식간에 새로운 건물이 생겼어요!

뭐가 생겼나 가보았더니 !! 
커피숍과 커피박물관이 생겼더라구요,

보자마자, 와 이거 전포동 카페거리 렌드마크가 되겠다 했는데.......
커피숍 이름이 랜드마크9 !! 이런 우연이 ㅎㅎ
작명센스가 있나봐요  ^^


건물이 아직 검색이 안되네욤 ㅎ
전포역 7번출구로 나가시면 1분 이내 도착합니당 ㅎ

바로 구경한번 가봤는데, 포스팅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


길을 따라 올라가는 옆면이에요,

옆면 부터 뭔가 느낌있었어요 !! 그전에 소고기집이 있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네요 ㅎ

올라서서 코너를 돌면, 이렇게 박물관 명패가 떡하니 있답니다,

이쁘고 고급진 간판이었어요 ㅎ

계단을 돌아 올라가다 보면, 커피의 시작이라는 역사관련 글을 볼수 있답니다,

커피 박물관에는 뭐가 있을수 있나 했는데, 생각보다 볼게 많았어요 !

2층으로 올라가시면, 크지는 않지만 박물관이 위치해 있답니다.

오늘은 커피의 목적보다는 구경이기에 !!

열심히 박물관에서 사진을 찰칵찰칵 !!

안에 뭐가 있을까요~?

1800년대에서 부터 정말 다양한 커피 제품들이 있었어요..

와...이걸 어떻게 모으신건지...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밖에는....

커피주전자와 잔 세트들도 이쁘게 전시가 잘 되어 있었구요,

주로 커피를 분쇄하는 기계들이 많이 있었어요,

정말 오래된 것들도 많이 있었는데, 신기할 뿐 이었습니다.

이런곳이 생기다니 !!!

와 많다 많아 ㅎ

하나하나 궁금하다보니 한시간은 훅 가더라구요,

요런 디테일한 커피잔들도 많아요, 가지고 싶네요 ㅠ ㅠ

박물관 분위기가 물씬..!

크지는 않지만, 곳곳에 신기방기한것들이 가득 있어요 !

이런 커피기계에서 내려 먹는 커피는 어떘을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사용가능한건지..ㅎ

커피글라인더 모음이에요,

옛날이나 현재나 원리와 기계의 모습은 큰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


소중한 물건들 너무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

나오는길에 보니 3층은 루프탑이라는...!

역시 트렌드를 아는 랜드마크9 이네요 ㅎ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았어요,

커피숍과 이어져 있구요, 커피숍 건물에도 루트탑이 있답니다.

박물관 건물은 이전의 고기집을 리모델링 해서 인지, 시간의 흐름을 느낄수 있는 부분들도 좀 있었어요,

그래서 박물관 이미지랑 더 잘 어울린듯 했지요

요것도 루프탑이에요, 같은 공간 다른시점이죠 ㅎㅎ

선베드로 있어서 .. 사무실 바로 앞이니 자주자주 와야겠어요 !

조기 아래 건물과 건물을 이어주는 통로가 있구요,

벽은 페이트 마감이 안된건지, 일부러 하신건지는 모르지만,

지금의 분위기가 엔틱과 세련민를 합쳐놓은것 같아 좋았습니다.


회사 근처에 이런 좋은 렌드마크가 생기다니 ㅎㅎ 너무 좋아용 !


부산에 오시면 

전포 카페거리 랜드마크9/전포카페거리 커피박물관 한번 꼭 가보셔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