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정관 기장 키즈카페 키위키즈랜드 강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by JJUNJJUNE 2020. 5. 27.

정관 기장 키즈카페 키위키즈랜드 강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교들의 2차 개학도 오고 하니, 조금은 코로나에 대해서 괜찮은가 하는 마음에,
늘 집에 있던 우래기와 키위키즈랜드를 다녀왔답니다.

코로나 상황 이전에는 자주 놀러가곤 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우래기는 돌 지나서 부터 키카를 자주 놀러다녔던것 같아요.
지금은 20개월인데, 누구보다 키카에서 잘 노는 아기가 되었답니다 ㅎㅎ

 

기장 정관에서 키즈카페는 여러곳이 있지만, 규모나 시설 면에서는
키위키즈랜드가 기정 정관 통틀어 최고의 키카인듯 합니다 ㅎㅎ

정관 키위키즈랜드 

키위키즈랜드에는 키위 인형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요.
우래기 옛날에 왔던걸 기억하는지, 알아서 잘 찾아 뛰어가더라구요, 기억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이쁘고 기특기특 !

키위키즈랜드 요금은 평일 14,000원 주말 15,000원 *(어린이)  성인은 5,000원 
이지만, 티몬이나 위메프를 대부분 이용할것 같아요. 
할인률이 꽤 괜찮으니, 미리 구매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씩씩하게 입장해서, 정말 정신없이 뛰어 노는 우래기 랍니다.
입장전에는 온도체크, 명부작성 필수 구요.
이제는 정말 코로나 이전의 세상은 없어진것 같아요 ㅠㅠ 
오늘은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총 3팀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어서 나아져서 키위키즈랜드 방문 오는 아이들도 많아지면 좋겠어요. 

이제 시설들을 구경해 볼까요?

에어바운서와 트램펄린도 있구요, 내부 크기가 엄청 큰 만큼 시설들도 다 크게크게 되어 있어요.
울 아이들이 뛰어놀기 너무 좋은 환경.

키위키즈랜드 썰매

키위키즈랜드 썰매장도 있구요. 저 위에 조명을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썰매도 씩씩하게 잘 타는 20개월 아기. 정말 시간 빠르구나,
잘 커줘서 또 한번 고마워 아가.

오른쪽으로는 미끄럼틀 등 놀이터 공간이 있구요, 
놀이터 공간이 매 ~~ 우 커요. 
3층까지 이어져 있고, 3층 까지 올라가면, 그 위에 볼풀장이 또 있을정도이니,
이건 한번 가보셔야 공감을 하실것 같습니다 ㅋㅋ

기장 키위기즈랜드 어른

어른들에게 중요한 곳 !!! 쉼터 입니다 ㅎㅎ
예전에는 주말에 가면, 여기에 어른들이 진짜 꽉꽉 차 계셨어요 ㅋㅋ
주로 아빠들인데, 핸드폰 충전하시면서, 코 드르렁 고시면서, 기다리시는 곳이었죠 ㅎㅎ
나름 쾌적하고, 쇼파도 준비되어 있어서, 취침하시기에 나쁘지 않은 환경 ㅎㅎ
그래도 숙면은 안되요 ㅠㅠ 아이와 놀러 오신거자나요!?!?

공놀이 할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구요.
아기들이 놀수 있는 에어드럼통도 있구요.
놀이동산에서나 볼법한 레이싱카 와 범퍼카도 운영되고 있답니다.
하지만 시간제로 운영이 되기에, 방송 나오시면 듣고 줄을 서시면 되세요.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다보니, 식당은 문을 닫았네요.
키위키즈랜드 음식은 맛있는 편이었어요,
카페 앞쪽에는 주로 아기들을 위한 공간 이랍니다.
아무래도 카페에 부모님들이 계시면서 바로 오기 쉬워서 그렇지 않을까 싶구요~

아가들 공간이다보니, 풍선, 자동차, 미니 트램펄린 등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어요,
저희 애기도 12개월 전후 에는 여기서만 놀았던것 같아요.
이 공간이 왠만한 키즈카페만 해서, 놀다보면 시간이 금방 후루룩 !!

키카만 갔다오면, 주머니에 꼭 나무 한두개는 있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편백나무방도 있구요,
요즘은 방문객이 적어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자영업자분들이 힘드시지 않을까 걱정 입니다 ㅠ

스크린을 보며 즐길수 있는 볼풀장도 있구요, 
영화관도 있답니다, 영화는 물론 주로 만화영화만 상영이 되구 있구요~

놀이터 탐험중인 우래기 !!

 

오늘도 너무 잘 놀고 왔답니다,

키카의 장점 !! 힘들긴 하지만, 아기가 초저녁에 골아떨어진답니다 ㅎㅎ

 

고생했어 우래기 사랑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