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정관 양산 아웃백 OUTBACK 스테이크

by JJUNJJUNE 2020. 5. 25.

정관 양산 아웃백 OUTBACK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이기도 해서, 양산에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정관에도 이런저런 식당들이 많긴 하지만, 
아웃백, 빕스 등 패밀리 레스토랑이 없다능.... 흐규 ㅠㅠ
정관 신도시라 불리우는데, 패밀리 레스토랑이 없다니 !!!
오늘도 양산으로 밥먹으로 떠나봅니다....

경남 양산시 중부로 2 6층 모다아울렛 (우)50629지번중부동 685-2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영업중

  • 월~목 11:30 ~ 22:30
  • 금~일 11:30 ~ 23:00

 

에스컬레이터로 6층에 올라가시면, 바로 앞에 아웃백 입구가 위치해 있구요,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셔서 모던하우스를 가로질러 돌아가셔야 해요.
내부에 화장실이 없다니 불편...... 대부분 손님분들과 직원분들은
아직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마스크는 필수로 하고 계셨답니다.

메뉴판 부터 구경을 해볼까요~~!!
저희는 4시쯤 방문을 했는데, 5시까지 런치가 적용 되기에 ~
갈릭 립아이 (꽃등심) 과 아웃백에 오면 늘 주문하는 투움바파스타 !!로 결정 

티본스테이크도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티본과 토마호크는 다음 방문에 먹기로 하고 !! 오늘의 주문을 기다리며~ 나머지 메뉴도 구경~

토마오크 스테이크를 시도 해볼까도 했었는데, 블로그나 후기가 다들 좋지가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꽃등심 스테이크로 결정 했답니다 ㅋㅋ

메뉴판 구경이 ~ 끝나가는군요~
아웃백에서는 개인정보를 1년에 2번 변경할수가 있다구 해요, 
생일에는 만원쿠폰을 쓸수 있답니다. 으음~?~?~? 다 아셨죠!?ㅋㅋㅋ

프리미엄 사이드로 나왔다구 해서 구경해 보았지만, 

그닥 떙기지 않는 메뉴들, 사실 좋은 후기도 없더라구요, 

아웃백 양산점

울 아가는 이제 아기의자 없이 아빠 옆에서 앉아서 먹기로 도전 !!! ㅋㅋ
결국은 아기의자행 이었지만, 
20개월 아기 치고 옆에 앉아서 잘 먹더라구요 !! 우래기 잘했어요 !!

아웃백의 자랑 부쉬맨 브래드 !!!
빵은 따뜻하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 ~ 소스도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

치킨텐더 셀러드~ 렌치소스의 맛도 좋고 치킨의 바삭함도 좋고~
치킨은 아기가 다 먹었네요 ㅋㅋ

양송이 스프 ~ 이건 그냥 양송이 스프맛 ~
양산 아웃백에서 느낀점은 직원분들이 막 ~ 친절하지는 않으셨어요.
친절을 요구하거나, 무리한 부탁을 드리거나 한건 없었지만, 
그냥 추가로 오더 드린다거나 할때, 주문도 자꾸 잊으시고, 친절히 대해 주신다는 느낌도 받지 못했습니다 ㅠ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등장 !!~
치즈 후라이 굿굿 ~ 볶음밥은 계란 알러지 있는 우래기 인데, 계란도 안들어가고 맛도 있고 굿굿 ~!
꽃등심 스테이크는 그동안 좋은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왔던건가, 그건 아닐텐데, 내 입맛이 변한건가 !!
아웃백 음식은 다 좋아했었는데,  
가격대비 고기의 질이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굳이 다음번에는 스테이크는 안먹을듯 해요.

투움바 파스타 ~~ 아웃백에서 늘 최애 하는 메뉴 랍니다 ㅋㅋ
오늘도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굿굿 소스 추가도 해주시고, 
버섯과 새우도 냠냠 !! 투움바 파스타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만, 양산 아웃백은 굳이 재방문은 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광안리나 해운대점이 더 나은것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아쉽지만, 오늘의 후기 였습니다.
참 아기 빨대컵은 따로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