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송정 솥밥 한식맛집 다솥맛집 후기

by JJUNJJUNE 2020. 5. 31.

송정 솥밥 한식맛집 다솥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날씨도 좋은 요즘 오늘은 송정쪽으로 밥먹을겸 
바람쐴겸 다녀왔답니다.
바다뷰도 볼수 있고 밥도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발견하게된 다솥맛집 이었답니다 ㅎ

 

 

다솥맛집 송정점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29 화이트듀빌딩 6층 (송정동 313-10)

place.map.kakao.com

수도권에도 생겼다는 다솥맛집 !! 기대감 풀풀 !!
다솥맛집은 6층에 있구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참 미리 예약을 하셔야, 바다뷰 바로 앞에 앉으실수 있으세요, 
예약 없이 방문 했는데, 자리는 많았지만, 바다뷰는 다 예약 되어 있더라구요,

다솥식당 바다뷰

송정 다솥식당 !!
내부는 깔끔깔끔 !! 거의 모든 테이블에 아가들이 한명씩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아기들과 오기에도 그만큼 좋다는 거겠죠!@?

메뉴는 많지는 않아요, 솥밥집이기에, 
전복송이밥 / 전복새우문어밥 / 전복영양밥 중 선택 !!

저희는 전복송이밥과 전복영양밥으로 선택 !!

치즈 불고기밥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아가가 좋아했을것 같았거든요 ㅎㅎ
추가로 셀프 해물파전도 주문 !!
솥밥이다 보니, 가게에서 풍겨지는 냄새가 참 좋아요.
바다도 바라보며, 집밥을 기다리는 기분 !!

셀프 해물파전이 먼저 준비 되었구요, 
부침 다 준비가 되어서 나왔구요, 계란도 한알 주신답니다.
이제 맛있게 부치는 일만 남았어요 ㅋㅋ 근데 워낙 나오는게 많아서, 
파전까지 시키시면 배부를수가 있어요 ㅋㅋ 그리고 부르스타로 테이블에서 하다보니, 기름이 튈수 있답니다.
아기들이 있다면, 음... 파전은 다음에 드시는것도... ㅎ

우래기는 기름이 튀어서 도망 !!!
파전 다 되면 들어온다구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려 아가 !!

파전이 다 될때쯤 반찬들이 하나씩 들어옵니다 !!

남편이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조기 !!!
둘다 맛도 좋았구요 !! 송정맛집 !! 인건가! !!?

다솥맛집 송정

게장과 꼬막 !!
게장은 추가시 3,000원 이에요 ㅠㅠㅠㅠㅠ 한 접시만 먹었네요 ㅠ

잡채와 셀러드 !!
다 기본 이상으로 맛이 좋았어요.

전체샷 한장 !!
솥밥에 간장 넣어서 한입 하면 너무 맛있어욤 ~
그외 반찬들은 맛있는 집반찬 느낌, 가장 맛있었던 반찬은 음..
조기와 꼬막 게장 !!
미역국도 간이 세지 않아서, 아기와 먹기 좋았답니다.

집에 오니 또 생각나는 송정 다솥맛집 이었답니다.
바람쐬러 가서 밥먹기에 딱 좋은 식당 이었습니다 !

비주얼이 너무 좋은
향도 너무 좋았구요, 
밥을 다 퍼놓고 뜨거운 물로 해먹는 누룽지밥은
일반 누릉지밥과는 다르게 향도 좋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