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전포 카페거리 바게트버거 후기

by JJUNJJUNE 2020. 5. 28.

부산 전포 카페거리 바게트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회사근처에 있는 바게트버거 집인 부산 서면 전포당을 방문 해 보았답니다.
위치는 전포역 7번 출구로 나오시면, 2분 거리내에서 보실수 있구요.
요즘 핫한 전포 커피박물관 건너편 이에요. 자세한 위치 및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

https://place.map.kakao.com/177731305 

 

전포당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12 1층 (전포동 686-3)

place.map.kakao.com

바게트 버거는 예전에 여수 여행갔을때, 좌수영버거 였나?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여수에서 맛집 검색하다가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이떄도 지역에서는 유명한지, 기다려서 
구입했던 기억이 나에요 ㅎㅎ 그 맛을 기억하며, 전포당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

오 !! 12시 이전에는 30개 한정으로 3,000원이래요 !!
12시 5분에 방문했는데 제길 ㅎㅎㅎ

비주얼을 보니, 예전 여수 버거랑 비스무리 한거 같습니다. ㅋ 바케트 버거를 그떄 처음 먹어보고, 
오늘 또 오랜만에 먹다보니, 익숙한 비주얼은 아니라서요 ㅎㅎ

전포 바게트버거 전포당

메뉴는 바게트버거 !!! 메뉴가 전문화 되어 있어요 !! 자신있는 메뉴 한개만 !!
갑자기 백선생님이 떠오르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세트로 하시면 5,000원 !! 전 버거 앤 콜라 로 주문했답니다.
오픈시간은 9:30 부터 저녁 9:30 까지 !!

SNS 에 올리면 음료수를 주신데요. 허걱 전 포스팅 했는데, 음료수 못먹겠죠!? ㅎㅎ
인스타는 자주 안해서, SNS 이벤트는 참여하지 못했어요 ㅎ
생과일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왼쪽 벽을 보니, 저에게 필요한건 딸기 + 바나나 ㅋㅋ 예뻐지고 싶으니까요 ㅎㅎ

바게트 들과 음료수들이 이쁘게 정열 되어 있구요.
바게트 빵이 너무 딱딱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기다렸답니다.
주문후 빵을 구워주시기 떄문에 약 7분 정도 걸린다구 하셨어요.
사장님께서는 친절 하세용~

서면 전포당

드시고 갈수 있게, 내부에 테이블도 있구요.
뒤쪽에도 있으니 최대 8인정도 앉으실수 있을것 같아요.
전 회사가 바로 앞이라 포장 !!

포장도 깔끔하지요?
일단 여기까지 거의 다 만족 스러웠으나, 한가지 아쉬운점은
콜라가 단품 구매시 1,500원이고 세트시 1,000원 추가인데, 
작은 캔이라는 사실................
이럴꺼면 바로 옆에 GS있는데, 거기서 콜라 사시는게 더 저렴할것 같아요.ㅠㅠ
다시 빵 구경하러 꼬우~

먼저 비주얼은 합격 !!

사이즈도 합격 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좀 크더라구요.
점심 대용으로 충분했구요. 다이어트 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빵은 주문후 구워주셔서, 정말 바삭했구요. 속은 양배추 셀러드 고기등이 어우러져 있어서 촉촉 ㅋㅋ
이런게 겉바속촉인건가 하며 냠냠 ㅎㅎ

고추도 들어있다보니, 느끼함은 안느껴졌구요.
일단 먹었을때 빵이 바삭해서 너무 좋았어요. 빵속들은 것들은, 맛이있었는데 

뭔가 큰 인상을 남기는 듯한 맛은 아니어서 아쉽...
여수 바게트는 먹었을떄 와 맛있다 !! 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바게트 버거에 만족 했구요 !!

앞으로도 점심으로 종종 사먹으로 방문할꼐요 !

 

 

잘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