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부산 기장 제이스글램핑 #부산글램핑 #부산감성캠핑

by JJUNJJUNE 2020. 12. 7.

부산 기장 제이스글램핑 #부산글램핑 #부산감성캠핑

어느 따뜻한 초겨울날 !!
부산 기장에 있는 제이스커피 로 글램핑을 다녀왔어요 !!
정관에 사시는 분들 이라면, 약 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글램핑장 이랍니다 !!

근처에는 임랑해수욕장 일광해수욕장 등 바닷가도 있고,
요즘 핫한 커피숍도 많아서 갈곳들도 엄청 많지요.
부산에 사신다면, 근교로 바람쐬러 가기에 딱 좋은 장소 랍니다.
#제이스펜션 #제이스글램핑 #JACE COFFEE

 

제이스펜션앤글램핑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이천8길 132-20 (일광면 화전리 135)

place.map.kakao.com

정확한 위치는 요기요기 !! 
광고 아닌 내돈쓰고 즐기고 온 후기 랍니다 ㅎ

일단 저희는 육아맘들이기에 !! 외박을 하면 남편들이 잡으러 오기에 !!!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제이스 글램핑은 당일치기도 있더라구요 !! 사실 글램핑을 처음 가봤어요 ㅎㅎ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쐬주도 먹고 싶은 마음에 육아맘들과 예약 !!
오늘만큼은 솔로 처럼 놀아보기 ㅋㅋ

제이스글램핑은 3시입실 10시퇴실인데요. 조금 일찍 도착 했지만,
3시이전엔 청소작업이 이루어진다해서
일찍 입실은 어렵다구 하셨어욥 !!
하지만 !! 제이스 커피숍도 같이 있기 때문에, 절대 심심할 시간이 엄써요~

주차공간도 매우 넉넉하구요~
오랜만에 숲으로 놀러왔네요 ㅎㅎ

제이스 글랜핑 기장

요렇게 제이스커피 옆쪽으로, 글램핑 장소들이 쭈~욱~ 있답니다.
주차장 하고도 가까워서, 
짐은 차에 두고 가셔도 왔다갔다 하기에 부담은 없을 것 같아요 !!

요기 카운터에서 체크인, 체크아웃하시면되구요~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커피로 흥을 한껏 올리며, 흥분출 대기중 이랍니다 ㅎㅎ
그래도 육아맘들이라 그런지,
다들 아가 데려올껄 그랬다며 ㅎㅎㅎ 
좋은걸 보면 아이 생각나는걸 보니, 부모가 되어가고 있나봅니다^^

요건 제이스커피~ 안내 사항 이에요~
미리 참고 하세용 ㅎ

아름다운 분위기 만큼 
아름답게 준비되어 있는, 아기의자들 !!
다음에는 아기랑 와야지~ 하는 마음은 잠시 호주머니에 넣어두고 ㅎㅎ
다시 커피 마시며 구경 시작 !!

요즘 빠져있는 아인슈페너 !!
향도 맛도 굿굿 !!

제이스 커피 분위기 넘 좋아요 !
캠핑장에 온 느낌 이랄까, 
공간도 매우 넓어서, 아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들 너무 이쁘지요,
쇼파들도 다 다르면서, 개성 있는 느낌의 분위기를 가진, 
제이스커피 !! 
어느덧 3시가 되어, 글램핑장으로 !! 고고싱 !

캠핑장으로가는 문 !!!
저 문을 열고 나가면, 
이제 파튀닷 !!! ㅎㅎ

제이스 글램핑 기장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춥지 않은 날씨 !!
아가들 뛰어 놀기에도 너무 좋은 분위기 !!

제이스펜션

방방이도 있어요 !!
아이들에게는 방방이만 있어도 반나절은 훅훅 가지요 ㅎㅎ

일광 제이스글램핑

오늘 반나절 저희화 함께한 
글램핑 숙소 !!
실내는 상당히 따뜻해서, 추운날에도 이용하기에 무난 할것 같아요.
처음 해본 글램핑인데, 
오늘 부터 글램핑 찐팬 하기로 헀습니다.
캠핑도 도전해봐야 하나 !!
요즘 캠핑족이 많이 생긴다던데, 트렌드에는 역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공동 양념장 !!
아주 옛날 백팩커에서 공용주방을 써보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써보는 공용주방, 
뭔가 재밌어요, 이런 부분도 글램핑의 매력인듯 ㅎㅎ

제이스글램핑 내부

글램핑장 내부는 없는게 없이,
아늑하게 다 준비되어 있어요 !!
쇼파도 있고, 화장실도 있구요 !

간이 부엌과 
캠핑에 필수인 바베큐 !!!!
뚜껑닫고 숯향 추가하고 먹는 고기 !!!
오늘이 그 고기 먹는 날 입니다 !! 룰루 !!

싱크대도 깨끗
기본 식기들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재료만 가지고 가시면 된답니다 !

3시 입실 했으니, 
어서 재료 준비 해 주시고,
원팩 푸드 들은 끓여 주시고,
육아맘들끼리 와서 인지,
먹는 준비는 뭐 일사분란하게, 서로 할일만 하다보니, 
정말 빨리 끝나더라구요 ㅎㅎ 오늘을 위해 다들 살림스킬을 늘려왔던 것인건가 !! ㅎㅎ
3시 입실 10시 퇴실이니, 
오늘은 음.. 4차까지 먹으면 되는겅가, 
1차는 스테이크쏘야와 감자탕 !!

새우도 추가 !!
좋은 분위기 추가 !!
한껏 달려봅시다 ! ㅎ

2차전 부터는 역시 바베큐 !!
시간이 흘러갈수록 
남은 재료들은 모두 바베큐로 ㅎㅎ
역시 숯에는 뭘 구워도 꿀맛이네요.
야외에서 먹으니 더더더 뀰맛!

기장/일광 제이스커피&글램핑 에서
정말 힐링하고 돌아왔습니다.

우리 남편 누가 놀다 오랬지, 눈 풀리고 오랬냐며..
아직 화났나봐욤 ㅎㅎ

그래도 뭐 가끔 이런날도 있어야죵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