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정관 부일숯불갈비 부산기장 맛집

by JJUNJJUNE 2020. 11. 25.

정관 부일숯불갈비 부산기장 맛집

안녕하세요,

다시 코로나로 인해 2단계가 시행된 요즘 ㅠㅠ
후 ㅠㅠ 올해는 정말이지 너무 힘든 한해 입니다 ㅠㅠ
이웃님들 늘 건강 유의하시구 힘내세요 !!

기장 정관에 산지도 벌써 4년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최근 동네에서 발결하게된 갈비 맛집을 올려봅니다.
어서 하루빨리 자유롭게 여행도 맛집도 갈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ㅠ

정관분들은 대부분 아시는 부일숯불갈비 !! 랍니다.
정육점과 식육점으로 유명한 남광식육점 근처에 있어요 ㅎㅎ

정관 부일 숯불갈비

도로변에 있으니, 찾기는 너무나도 쉽답니다 ㅎㅎ
아기가 있어서, 요즘은 자주 못가지만, 예전에는 갈비먹으러는 꼭 부일숯불갈비로 가곤 했었죠!
이런 맛집 드무니까욤 ㅎㅎ

정관 갈비

매월 첫째 셋쨰 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시구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 오후 10시 까지만 !!
술좋아하는 울 남편은 여기서 술먹다가 뭔가 끊어진다며...ㅎㅎ

국내산 한우/돼지만 사용한다구해요 !!

짜잔 내부 랍니다.
울아가가 갈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ㅋㅋ
옆 테이블들에서 고기 가져 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조금만 더 크면 가자 아가야 !!

부일숯불갈비 메뉴판

짜잔 메뉴판 이랍니다. 한우도 있었네요 !!
저희는 매번 갈때마다 갈비로만 시키다 보니, 이제야 메뉴판을 자세히 보게 되었어요 ㅎㅎ
등심 22,000원 120g 이면 나쁘지 않은걸요!?!? 
아하 근데 갈비가 500g이구나 ㅋㅋㅋ
등심은 다음번에 도전 !!!

집반찬 스타일의 및반찬들, 찬들은 모두 만족 스러웠답니다 ~! 냠냠 !!

고추조림은 둘이와서 두개인가 ㅋㅋㅋ
맛있으니 리필 !! 감자샐러드도 냠냠

열무도 둘이 왔으니 두개 !! ㅋㅋㅋㅋㅋ
반찬들은 오래된 느낌 없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고기에 빠질수 없는 양파와 파무침~ 그리고 각종 쌈들 !!!
자 이제 고기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짜잔 ~ 요것이 3인분 !!

이런 스댕 바가지에 나오는 넉넉한 모습 너무 사랑합니다 !!!
우래기 얼집에 보내고 점심먹으러 온지라,
천천히 음미 하며 먹었지요 ㅎㅎ 

이것이 레알 갈비 !! 암돼지 갈비 !!! 

촤라아악~ 하는 소리 ㅋㅋㅋ 아 맛나다~

살짝 타야 더 맛이나지용~ 잘 구워서 ~ 
이제 쌈친구들을 만나서 입으로 슝 슝~~

부산 기장 정관 사시는 분들은 정관 부일숯불갈비 꼭 한번 가보셔요~~
갈비가 진짜 넘 맛나요 ~~
이제 갈비도 먹었으니, 갈비집 필수 친구들인 된장과 냉면도 체험하러 가봅니당 ~~

된장이 시키면서, 살짝 옆에 보인 누릉지도 자연스럽게 주문 ... ㅋㅋ
점심을 저녁만치 먹고 있다는 사실을 다 먹고 알았습니다....후..

맛있게 먹는 법을 아는 육아맘들 ㅋㅋ

누가 정한지 모르겠지만,

갈비에는 냉면이라며.... 이또한 주문 !!!~ 육아의민족 주문~~~

마무리는 비냉에 고기 쌈으로 냠냠 하고 왔답니다.

 

정관에서 갈비는 제일 맛있던것 같아요~~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