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서울 포시즌스 유유안 그곳이 궁금하다 ! 점심플랙스!

by JJUNJJUNE 2020. 12. 4.

서울 포시즌스 유유안 그곳이 궁금하다 ! 점심플랙스!

허걱..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600명을 넘었다는 뉴스가
나오네요 ㅠㅠ

코로나 이전의 세상은 정말 안오는것인지 ㅠㅠ
요즘은 참 슬픈 나날 인것 같아요 ㅠ

오늘은 잠시나마, 코로나가 사라질것 같았던 시절에
짧게 외출을 다녀온 서울 포시즌스 호텔의 유유한 yuyuan 을 포스팅 해 봅니다..ㅠ

뭔가 포스팅 하면서도, 마음이 무겁네요 ㅠㅠ
어서 빨리 상황이 좋아지길 응원하고 한 국민으로써 자기 관리도 잘 해야 겠습니다.

 

포시즌스호텔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map.kakao.com

포시즌호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
집값 열라게 오르는 서울 !! ㅋㅋㅋ 
정말 건물들이 빼곡 하네요, 오랜만에 나온 종로 같아요 ㅎㅎ

입구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자연스럽게 내집인것 마냥 !!! 11층 레스토랑 전용 엘베로 고고
그냥 우린 매일 먹는 점심 먹으러 동네 중국집 온거라고 !! 라는 분위기를 내며 ㅋㅋㅋ
가끔은 이래야죵 ㅎㅎ

카드키없어도 되니, 자연스럽게 ~ 올라가시면 되세요 ~ ㅎ

 

유유안 - YUYUAN

유유안은 광동식 중국 요리 메뉴가 많은 편인데요. 그 외에 중국의 특색 있는 메뉴들도 있답니다.
유유한은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요.

분위기가 참 고급지죠잉?
저희는 친구들과의 정말 오랜만의 모임이라, 
룸으로 예약 !!
조용히 폭풍수다를 떨며, 오늘은 호강 하자며, 코스로 주문 !!!

유유안 메뉴
유유안 테이블세팅

테이블 세팅 부터 
깔끔한것이 만족 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 하셨어요.

YUYUAN 메뉴판

메뉴들도 한번 구경해 보구요~
다 시킬듯한 분위기로 정독 했지만, 
잘 모르는 관계로 ㅋㅋ 코스로 맛보기로 했답니다 !!

웰컴드링크로 나온 자몽쥬스 !!
평소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사먹던 것 보다는 
아~주 건강하고 ~ 자몽의 향과 깊은 맛을 느낄수 있었다능 !!
하지만 시원하고 달달한 맛은 역시 프랜차이즈에서 먹는 자몽에이드죠 ㅋㅋㅋ
익숙함이 역시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

코스요리 첫번째가 도착했어요 !!
중식당 룸에서는 돌리는 테이블을 볼수 있지요 !!
친구들과 돌리고 돌리고 ㅋㅋㅋ

첫번쨰 요리는 !! 허니소스 돼지고기바베큐  두번째는 백반송이버섯게살냉채 !
음,,,,,,첫번쨰 요리는 그냥 비슷한 맛을 찾으라하면 동파육? 인것 같아요.
삼겹살오븐에구어서 소스발라놓은 맛이네요

흠.. 기대 보다는 .. 별론데? 하며 친구들 표정을 보니 다들 같은 마음인듯 ㅎㅎ
근데 분위기가 좋아서, 내 입맛이 후진건가 하는 표정 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먼저 이야기 해 봅니다 ㅎㅎ
첫번쨰 요리는 분위기 보다 맛이 못따라 오는군 !!! 

하며, 친구 쪽으로 돌려서 보내주기 !!
아직 배를 채울수 없다 !! ㅎㅎ

두번째로
백반송이버섯게살냉채 !!
음~ 요 냉채는 상큼하게 입맛돋구기에 딱이었어요 !

먹고 나니 상쾌하고, 다음 음식을 또 먹고 싶게 하는 전채요리 !!

좋아 이제 먹어보자 !! 

잉? 세번째 요리는 
죽생 표고버섯수프....
뭔가 이제 약간 무거운 느낌의 메인 요리를 기대했지만,
수프를 안먹었구나 우리가 !!!!ㅎㅎ
아 너무건강한맛...  같이간친구들도 숟가락을
잠시 내려놓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두둥둥둥둥!!

북경오리님 등장 !!!
쉐프님이 직접 오셔서 썰고 해주셨답니다 !!

 

유유안 북경오리

저희는 5명이서 갔는데
2마리반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인당 반마리씩 이에요 ~~
뭐 나쁘지는 않지만, 요즘은 1인 1닭시대인데,
오리는 아직 1인 반마리 인가봐욤 오호호

두접시정도 룸에오셔서 손질해주시고
나머지는 나가셔서 손질해서 갖다주세요
오리가슴살은 오리볶음 양상추쌈요리로
만들어서 주신다구 하니, 
일단 썰어주신 우리 북경오리부터 맛보면 된답니다 !!

북경오리

처음에는 하나씩 세팅해서 주시지만~
이후로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세요 ~
담백하니, 맛은 좋았어요 !!!

북경오리의 메인은 역시
껍데기!!!!
실패없는맛이네요
하지만, 북경오리를 먹어보신 분들 이라면, 특별하게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 은 아니었어요.
그냥 북경오리맛 !!
하지만, 분위기와 다른 요리들이 플러스를 해주니, 느끼는 맛은 평균 이상 !!
그래도 재방문한다면, 코스말고 북경오리만 주문해서 먹으러갈것같아요.저희는 코로나도 그렇고해서
룸에서 조용히 먹고싶어서 코스요리로 픽했어요
코스요리를 선택해야 룸선택이 가능하다는점 확인하시고 예약해주세요
식당은 전체적으로 조용한편입니다

오리고기 양배추쌈 과 모둠채소볶음
처음에 고기에서 냄새가 나는줄 알았는데
밑에 뱅애포로 만든 접시가 문제 인것 같아요... 먹어도된다해서 먹어보았지만 한입 먹었는데, 비린내가 조금...호호호
그래서 접시로 만든거였구나 !!
맞아 !! 접시는 음식을 담는 용도였어 !!
잠시 좋은 곳에 와서 잊었나 봅니다 ㅎㅎ
오리고기는 양배추쌈에 싸먹으니 꿀맛,
양배추 두번리필은 비밀 ㅋㅋㅋㅋㅋ

코스요리가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이제 볶음밥과 야채볶음 이에요 !!

개인적으로는 아래 건포도 볶음 같이 생겼던 ㅎㅎ
야채볶음이 엄청 맛있었어요 !!
마도 들어있고, 표고버섯도 들어있고, 
평소 마와 버섯 싫어하는 친구들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마지막은 ~ 그냥 후식 ~~
과일, 꿀케이크, 커피, 차
커피는 아아 뜨아 고를수있고
차는 보이차 였답니다.

분위기가 한껏 맛을 살려주는
포시즌스 유유안 이었습니다.

이상 유유안 ~ 후기 ~ 끄 읏 ~~

친구들아 반가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