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인스타 핫한 한우 육회 카우스토리 몇번의 시도끝에 겟!

by JJUNJJUNE 2020. 8. 16.

인스타 핫한 육회 카우스토리 몇번의 시도끝에 겟!

안녕하세요 !!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카우스토리에서 드디어

육회를 겟 !! 했습니다 ㅎㅎ
알림 맞추어 놓고 몇번의 도전끝에 주문 성공 했답니다 ㅎㅎ

 카우스토리 몇번의 시도끝에 겟!  카우스토리 @cowstory 

코로나 시기이기도 하고, 덥기도 해서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는 요즘,

한우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평소는 온우 ONWOO 라는 곳을 이용 했었는데, 
오늘은 새로운곳을 도전 해 보았답니다 !!

후기를 한번 올려보아요,
일단 요약해보자면, 
마감률에 비해, 구매하려고 고생하는거에 비해, 
맛은 그냥 평범...................................
앞으로는 그냥 ONWOO 에서 구매하려구욤 ㅎㅎ
여기가 투뿔에 고기상태도 좋고 훨 나은것 같더라구요, 온우 @ONWOOOFFICIAL

WWW.ONWOO.NET 참고로 올려보아요,

카우스토리 - 소스와 치즈 구성

소스는 너무 강합니다.
육회 고기의 맛을 완전 없앨만큼 강해서, 
저희는 소스를 쓰지는 않았어요.
육회는 참기름 마늘장에 살짝 찍어서 고기맛을 느끼는게 제맛 아닐까욤 ㅎㅎ

고기의 양은 요정도 구요, 
둘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부위는 우둔? 꾸리? 어디인지는 알수 없지만, 
기름기도 적당했어요.

카우스토리 육회

카우스토리 육회 고기 상태는 괜찮았어요 !!
다만 구매가 넘 힘들다능 ㅋㅋㅋㅋ
이를 생각해 본다면 그냥 평범한 수준
한우 육회는 어디에서 시켜도 이정도 퀄리티는 되는것 같아요.
이렇다할 !! 장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ㅠㅠ

치즈도 한장 뿐이라, 굳이 서비스로 왔다는 느낌은 못받았구요.
너무 큰 기대를 해서 인가, 
그다지 평범했던 한끼 식사 였답니다 ㅎㅎ

다시 ONWOO에서 사먹어야 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