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곰내재 철마에서 놀고먹기 정관맛집 곰내연밭식당 수제비 + 토리나무

by JJUNJJUNE 2020. 8. 1.

곰내재 철마에서 놀고먹기 맛집연밭식당 연밭수제비 + 토리나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 이네요 ㅠㅠㅠ
울아가가 방학을 해서, 아가와 놀아주느라 시간이 거의 없었답니다 ㅠ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다녀온 곰내재쪽에 위치한 곰내연밭식당을 포스팅 해 봅니다 !!

정관 들어올때 늘 정관터널 전 오른쪽 편에 
푸르른 연밭과 주말에는 사람들이 참 많아서, 궁금 했었는데,
드디어 방문 해 보았답니다 ㅋㅋㅋ

 

곰내연밭식당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 221-4

place.map.kakao.com

저는 주중 점심시간에 방문 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주중에도 오셔서 깜놀 !!!!!!!!!!!!!!!!!!!!!!!
구경 한번 해볼까욤!?!?

곰내재 철마에서 놀고먹기 정관맛집 곰내연밭식당 수제비 + 토리나무 

요런, 영화 타짜에서 보던
하우스 같은 모습의 식당이 뜨악 !! ㅋㅋㅋㅋ
처음에는 어라 뭐지 음.. 장사가 잘 안되나 !? 하면서 들어갔답니다.

메뉴도 아주 단촐 !!
사실 맛집들은 오히려 메뉴가 단촐하다는 사실 !!!
자신있는 메뉴만 파시는듯 한 메뉴판 입니다 !! ㅎㅎ

영업시간은 11:40 ~ 오후 18:00 까지로 !! 저녁은 먹기 힘들 답니다 .....
매주 월요일은 휴무니 참고 하시구요 !!!

오늘 저희의 주문은 연잎수제비와 부침개 그리고 잔치국수 !!!
일단 분위기가 교외로 나들이 온듯한 분위기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정관 사신다면, 마실 나가는 기분으로 다녀오시면 될듯 합니다 ㅎㅎ

먼저 !! 잔치국수 님이 등장 !!!
솔직한 정보전달을 해야하기에.... 음..
잔치국수는 맹탕맹탕 하고 맛이 없었어요.
오이도 있고, 비주얼은 마치 밀면인데, 
뜨거운 멸치육수에 그냥 김넣고 면넣고 먹는 느낌이랄까...
잔치국수는 비추 입니다 ㅠㅠ

다음은 수제비예요 !!
수제비는 반죽 쫄깃하구 괜찮았구요, 
잔치국수와는 다르게 궁물도 나쁘지 않았어요 !!!
점심으로 먹기에 좋더라구요, 
가격들도 다들 저렴하게 팔아서, 부담없이 먹기에 좋습니다 !! 기억에 5,000우너 6,000원 요랬던것 같아요 ..

다음은 연잎전 !!
요건 비줄얼 상 꼭 주문해야해요 ㅋㅋㅋ
그래야 뭔가 옅밭식당을 인증할수 있는 사진이 나올수 있을듯 합니다 ㅎㅎ
맛도 바삭하니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잔치국수 뺴고는 모두 만족 !!!!

연밭식당

역시 전에는 막걸리가 !! 있어야지용 !!

부산은 생탁 아닌겨 !!!?!?!

점심시간에 이리도 사람이 많이 오셨답니다.
점심으로 딱 맛있게 먹었어요~
주변이 다 초록이라 눈에도 좋고 산보하기에도 좋고 !!

근처에 보니 토리나무 라는 예쁜 까페도 있어서, 
밥먹고 방문해 보았어요,
아기들이랑 가서 뛰어놀기 !! 너~~~~무 좋은 분위기 !!!!!!!!!!!!!!!!!!!!

음식들도 너무 이쁘게 세팅해 주셨지요!?!?

단짠단짠의 행복 !!
햄복해라 !!

너무 이쁘죠잉!!!

드라이브 및 바람쐬러 가기좋은 코스로 !!
연밭식당에서 점심먹고 토리나무에서 디저트 코스 !! 추천합니다 !!
정관 사신다면, 10분이면 갈수 있어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