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경주여행 아기와 힐튼호텔에서 호캉스

by JJUNJJUNE 2020. 12. 15.

경주여행 아기와 힐튼호텔에서 호캉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살게 되면 자주 놀러간다는 
경주를 가보았습니다 !!

서울에서 살다가, 부산에 내려와서 살게 된지도 벌써 4년이 되어가네요,
다들 한번쯤은 가봤다는 불국사,
이제서야 우래기와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우리 동네인 정관에서 경주까지는 한시간 거리정도 !!!
경주 힐튼은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서,
부담없이 주말 1박으로 놀러 다녀왔답니다 !!

 

힐튼 경주

경북 경주시 보문로 484-7 (신평동 370)

place.map.kakao.com

호텔을 너무 좋아하는 우래기,
지난번에 켄신턴 리조트 갔을때는,
입구에서부터 "이거아냐, 이거아냐," 를 외쳤었는데 ㅎㅎ
오늘은 다시 하번 우와~ 해주면 뛰어 들어갑니다 ㅎㅎ

경주 힐튼 호텔

내부는 깔끔했구요.
방도 매우 넓었어요.
추가 요청 드렸던 가습기, 침대 가드도 친절하게 바로바로 오셔서
해결해 주셨구요.
예약한 룸보다 좀더 좋은 뷰와 좋은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답니다 !!
감사해용 !! 힐튼씨!!

경주힐튼

도착해서 짐을 푸는 우래기,
호텔에 도착하면 
늘 침대부터 올라가 보는 우래기예요.
이리뛰고 저리뛰고,
5분 정도 누워서 쿠션 체험 해보고,

앞에 테라스도 있구요,
앞에 호수가 보이는 뷰였어요.
저 멀리에는 경주월드 인가 했던 놀이동산도 보이구요.
경주 힐튼호텔은
산책하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에요.
여기 저기 걸어다니면서 힐링할수 있는 분위기가 곳곳에 있구요 !!!!!!!!!!!!!
다만 아쉬웠던 점은 근처가까이에 식당이 별로 없어요.
음주를 하는 저희 부부는 
결국 배달로 선택 !! ㅎㅎ 
편하게 먹으려면, 우래기 에너지 소비를 해줘야 하기에,
수영장 부터 런~

경주 힐튼호텔 수영장

이날은 날씨가 좀 흐리고 쌀쌀했어요.
그래도 정말 많은 분들이 수영을 하고 계셨답니다.
이떄까지만 해도 코로나 상황이 많이 나아지는 분위기 여서 인지,
모든 풀장이 개장 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주말에 놀러 오셨답니다.

실내외 풀들은 온수까지는 아니지만, 미지근한 물 이었구요.
온수풀도 따로 있으니, 추우면 온수풀에서 힐링!!
날이 따뜻하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터풀도 있더라구요.

오늘은 날도 좀 쌀쌀하고 해서,
실내 풀에서 주로 놀았답니다.

경주 힐튼 수영장은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그래서 적은 인원에도 많아 보이는 효과가..ㅎ

숙소로 돌아와서,

숨바꼭질, 술레잡기 등등등 열심히 뛰어놀고,
야식을 주문 !!
경주 힐튼호텔까지 와서, 족발을 시켜먹는
주당패밀리 클라스 !!!
생일축하 좋아하는 우래기는 오늘도 
생일,
매일이 생일인 우래기!!

경주 힐튼 호텔에는,
체험할수 있는 박물관도 있었구요,
키즈카페도 있었어요.

키즈카페는 생각보다 크고 !! 깔끔하고 !!
불국사 등 경주 유명지 컨셉으로도 만들어 놔서,
키카는 매우 만족 !!
거기다 코로나 이후로는 인원제한으로 운영을 하시다 보니,
미리 예약 하지 않으시면, 저희처럼 2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능 ㅠㅠ

경주 힐튼호텔 키즈카페

저 미끄럼틀은 어른이 타도, 재미있어요.
우래기는 한번 타더니 무섭다며 ㅎㅎ

우리 아기 싸이즈의 놀이터
그래 우래기는 아직 아가지 ㅎㅎ

첨성대 컨셉의 놀이공간도 있구요.

 

이번 여행도, 싸게 잘 예약해서 
잘 놀고, 값 비싼 좋은 추억으로 바꾸어서 갑니다.

 

고마워요 힐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