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코스트코 플레이고 주방놀이3종세트 28개월 공주 선물

by JJUNJJUNE 2021. 1. 18.

코스트코 플레이고 주방놀이3종세트 28개월 공주 선물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대를 함께 겪고 있는 우래기..
어른도 힘든 시기인데, 우래기는 얼마나 힘이 들지..
매일 매일 집에서 노는게 이렇게 힘든일이 될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휴 ㅠㅠ

집에서 아기와 놀아주다 보니,
새로운 장난감 아이템을 찾게 되고,
오늘은 뭘 하며 놀까 하며 고르게 된 아이템 !!
우리 공주는 공주라 그런지 주방놀이를 하루 종일 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Pick 하게 된 !!!!!  가성비 괜찮은 !!! 코스트코에서도 파는!!!
플레이고 주방놀이 3종세트!!
인터넷가로 약 25,000원에 구매 하였답니다.

집에만 있다보니, 
택배 오는 소리에도 뛰어가는 우래기 ㅎㅎㅎ
집순이 다 되었어요 ㅎㅎ
오늘은 우래기 선물이에요 !!!
박스를 열어보니 뚜둥 !!!

플레이고 주방놀이 3종세트

아기자기 하면서,
아기가 놀기에 딱 좋은 크기 였어요.
우래기가 노는 사진과 영상도 크기를 가늠하시는데 
참고 하시라고 올려보아요 ㅎㅎ
우래기는 반죽을 믹서 해주는 기계를 제일 좋아 하더라구요.
저기에 물을 넣고 돌리면서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 ㅎㅎㅎ

박스 개봉 부터 신이 난 우리 공주아가,
어른들 에게도 언박싱을 박싱 하는건 기대감 넘치는 일이죠 ㅎㅎㅎ
작은 장난감 선물에도 너무 좋아하는, 피드백이 뛰어난 우리 애기 랍니다.
기뻐해 주니 엄빠는 너무 고맙고 행복해 우래기야.

토스트 기계에는 태엽으로 되어 있어서, 
돌리면, 시간이 쨰깍쨰깍 가다가, 빵이 퉁~ 하고 나온답니다 ㅎㅎ
커피 머신과 믹서는 건전지가 들어가구요,
영상도 첨부 해 봅니다 !!

아기자기한 우래기 장난감,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인정 !!!

아기 장난감방

우래기 장난감방에 
주방 3종세트가 추가 되어, 주방놀이에 더욱 집중을 할수 있는 환경이 !되었답니다 ㅎㅎ

플레이고 장난감

짜잔 ~~~

요로게 데코 하니 이쁘지욤~?~?
집콕 시대에, 아이와 주방놀이에 놀아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 해 봅니다 !!!

우래기,
좀더 힘내서 엄빠랑 잘 놀아보자 !!

 

다음 아이템은 뭘 찾아볼까나...!?!?!?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