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플레이맥스 파스텔 주방식기풀세트 #아기주방놀이

by JJUNJJUNE 2021. 2. 3.

플레이맥스 파스텔 주방식기풀세트 #아기주방놀이

안녕하세요 !!
코로나로 매일 집에서 노는 우래기...

우래기를 위해 주방놀이 접시를 교체해주기로 결정 !!!
접시도 이쁜 세트로 알아보고 결정한 
#플레이맥스 파스텔 주방식기세트 !! 가격도 저렴해요 ㅎㅎ 
가격정보는 맨 아래 첨부해 보았습니다 !!!

플레이맥스 주방 식기세트

짜잔 ~ 요렇게 상자로 깔끔하게 배송이 되어 오구요 !
오늘도 우래기 택배 부터 반가워해주네요 ㅎㅎ

어른들 용품같이 세팅이 되어 있었답니다.
이렇게 접시 꽂이도 있으니, 정리가 한결 수월!!!
하나씩 세팅을 늘려주다보니, 어른 부엌같이 되어가고 있는 우래기 놀이방 ㅎㅎ
이러다 접시 필요하면 빌리러 가야겠어요 ㅎㅎ

색도 파스텔 톤이다 보니, 알록 달록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
우래기 보자마자, 서투른 말로 호크,수딸 !! 넘 기여워요 ㅎㅎ
우래기 신난 모습 보니, 엄빠도 너무 쉰나 쉰나 !!

접시와 그릇도 있구요.
저희 아가는 28개월인데, 접시에 음식들 넣어서 상차리는걸 어찌나 좋아하는지
이 많은 접시를 다 쓰더라구요 ㅎㅎㅎ

후라이팬과 냄비도 있구요 !!

물뺴기 용도인 채도 있구요 컵도 있어요 ㅎㅎ 
없는게 없네요 !! 가격도 착한데 구성품도 많아서
아이 주방놀이 소품 바꿔주기에 딱 좋은 상품인듯 합니다 !!

짜잔 !!

요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 하답니다 !!!

우래기, 주방 !!
사진으로 보니 어른 주방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 ㅎㅎ

오늘도 신나게 놀아보자 우래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