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영천휴게소 백종원 중화제육면

by JJUNJJUNE 2020. 6. 6.

안녕하세요,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더위가 오는것 같아요 ㅠㅠ 아오 너무 더워라 ㅠㅠ
오늘은 고속도로를 지나던 중 !!
정보검색중에 발견한 백종원의 중화제육면을 먹어 보았어요,
백종원의 만남의광장에서 방영되고 한동안 핫했었다구 해요 ㅋㅋ

다행히 오늘은 평일 오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주말에는 인기가 좋을것 같아요 ㅎ 백종원님의 파워 아닐까요 ㅎ

중화제육면은 영천휴게소에서 맛볼수 있답니다.

중화제육면

오손도손 이라는 코너에서, 중화제육면 그리고 마늘토스트 등을 맛볼수 있구요,
주문 하면서 부터 정말 엄청난 기대를 ㅋㅋㅋㅋ
평소 부산에서 서울을 종종 가다보니, 휴게소 음식을 많이 먹었었는데, 
솔직히 대부분 그맛이 그맛이어서, 요즘에는 음식은 잘 안 사먹었답니다.

요로코롬 아래는 홍보도 잘 되어 있다보니, 
지나가는 길에도 어라 !? 여기네!? 하면서 한번 먹어보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방송 광고는 무시 못하겠네요.
저희도 기대를 가지고 주문 완료 !!

블로그 포스팅을 보다보니 중화제육면과 공기밥 하나는 필수 라길래,
밥까지 주문 완료 해 보았어요 !!
휴게소의 특징 !!!

음식이 매우 빨리 나와요 ㅋㅋㅋ

짜잔 !! 벌써 등장 !!

요것이 중화 제육면 이랍니다.
먼저, 비주얼 !! 너무 좋았어요 !! 
냄새 !! 도 합격 !!
면의 상태 !! 합격 !!

이상하게 휴게소들의 다른 면요리 먹을때 보다, 더 생면의 느낌이 강했던것 같아요.
너무 라면만 먹어서 기억이 잘못된건가 ㅎ

파도 송송 올라가 있구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뭔가 많이 먹어보지는 못한맛인데..
음.. 마파두부소스에 갈은 고기가 들어간 느낌??

면을 비벼서 소스랑 많이 먹어도, 
소스가 꽤 많이 남았어요.
이래서 밥이 필수라고 했구나 !! 느꼈답니다 ㅋㅋㅋㅋㅋ
밥 반공기 풍덩 !!!

오징어덮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일단 최종적으로 맛은 있었어요 !! 가격도 착한 가격이었구요, 여러모로 다 만족 스러웠습니다.
정말 추천할만 한 음식인것 같아요. 방송 나와도 가보면 별로 인곳도 많이 있잖아요 ㅎㅎ
휴게소 음식중으로 치자면, 베스트 5 안에 넣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은 필수니 꼭 한공기 추가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