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정관맛집 고기는 북적북적한 북새통에서

by JJUNJJUNE 2020. 6. 13.

정관맛집 고기는 북적북적한 북새통에서 

 

안녕하세요, 이른 무더위가 지나가나 했는데, 
이제는 이른 장마가 다가오고 있네요,
요즘 날씨가 왜이러는지 정말, 
올해 여름이 무서워지는 1인 입니다.

오늘은 기력 보충을 위해, 돼지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
오늘의 픽은 제주생고기를 팔고 있는 정관 북새통!!
몇번 근처를 지나갈때 보곤 했었는데, 야외 분위기다 보니, 
냄새가 정말 ㅎㄷㄷ 하더라구요, 
몇번 가려고 시도 했으나, 사람들이 많아서 실패...ㅠㅠ
오늘은 일찍 출발해서 그런지, 다행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야외 분위기 이다 보니, 날씨가 많이 덥지 않다면, 
유모차를 동반해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세상에서 아가를 제일 사랑하지만, 
가끔은 아가 없이 먹는게 가장 편하죠 ㅎㅎ

정관 북새통 / 연탄불 북새통

이른 시간에 도착 했지만, 몇몇 분들이 벌써 한잔을 시작하셨더라구요, 
늦을새랴 !! 우리도 달리자며 !! 얼른 주문을 했지요 !!
제주생고기 집이니, 
저희의 픽은 목살과 삼겹살 !!

북새통 연탄불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연탄불이 반겨 준답니다, 
그위에 액젓소스? 제주도 가면 늘 이게 있던데,
북새통에도 준비가 되어 있었지요 !! 굿굿 !!
사장님께서 반찬들 세팅을 시작해 주셨어요 !!

 

반찬들은 크게 특이하거나, 기똥찬 메뉴는 없었어요 ㅎㅎㅎㅎ
대부분 고기집의 생명은 고기이듯 !!

반찬은 평범 !! 맛도 평범 !!! 평가는 냉정해야 하니까요 !!! ㅎㅎ
고기 냄새는 작렬 !!
배가 더 고파 집니다 .. 어서 고기를 달라 !!!

 

 

이번엔 밥사진이 먼저 올라갔네요, 
공깃밥을 주문하면, 요렇게 날김과 간장도 주신답니다.
배고플떄는 김싸서 간장찍어 먹으면 그렇게 맛있는데 !!!
이런 센스는 너무 좋았습니다 !! 간장과 날김 !!! 오오오 !! 굿굿굿 !!!

소주까지 입장했으니, 세팅은 끝이 났구요, 
고기도 세팅을 해 주셨는데, 블로그 올려볼려구요 말씀드리니,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이쁘게 구워주신다며 ㅎㅎㅎㅎ
협찬아닌 협찬을 받게 되었어요 ㅎㅎ
고기 굽는 협찬은 처음이었어욤 ㅎㅎ
사장님께서 구우면 뭐가 다를까 일행들과 이야기 하며, 기다리기를 잠시 !!

캬 ............역시 이래서 프로의 세계가 있는거군...
사진 이쁘게 찍으라며, 작품을 만들어 주셨어요.............
와..... 고기가 너무 잘 익었다이.....
김치찌게 보소..... 두개의 조화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렬까지 해주시고, 
고기의 위치까지 이쁘게 잡아주시고, 
일단 연탄불향까지 입은 고기 모습에 비주얼은 맛집으로 인정 !!!
이제 맛을 봐야겠지요 !!!!?!?!?!? 

 

고기가, 정말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쫀득쫀득 하면서, 불향이 잘 베어있고, 
익힘도 적당하고, 육즙팡팡에, 
제주도 갔을때 먹었던 흙돼지는 기억도 안날 정도 였습니다 ㅎㅎ

정관에서 돼지고기에 소주한잔 생각나신다면, 
정관 북새통 좋을것 같아요 !!
동글동글 목살도 최고네요 !!

비주얼 너무 이쁘지 않나요 !?!!?

맛도 비주얼 만큼 좋았던 정관 북새통 이었습니다.

 

사장님 잘먹었습니다 !!

내돈내고 먹은 후기 입니다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