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정관 창고86 with 꽃게찜 !! 게푸짐

by JJUNJJUNE 2020. 7. 13.

안녕하세요 !! #정관꽃게찜 #정관맛집 #정관꽃게찜맛집

오늘도 비가 주륵주륵 ...
비가 많이 오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ㅠㅠ

비가 많이오면 늘 생각나는 따수운 궁물에 소주한잔 ㅋㅋㅋ
오늘은 정관에서 진짜 맛있는 꽃게집을 찾았답니다 !!!!!!!!!!!!!!!!!!!!!!!!
가격도 25,000원으로 저렴했구요,
일단 양에서 .... 대만족.........
거기에 맛까지..................

원고글 아니구요 홍보글 아니구요 ㅋㅋㅋ
진짜 먹어봤는데, 놀라서 포스팅을 하기로 했답니다.
2차로 한잔하러 간지라...사진이 많이 없는점은 죄송합니다 ㅋㅋ
근데 꽃게탕은 진짜 인정 !!
정관에서 먹었던 것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
구경 가볼까요 !!

 

 

창고86

부산 기장군 정관읍 구연3로 15 (정관읍 매학리 751)

place.map.kakao.com

정관분들이라면, 다 아실 ~~
정관 본가 쪽 이에요~
가게가 마치 캠핑장 스러워서, 
시원한 날씨에 먹기에도 딱 !!!! 요즘같이 밖에서 먹기 좋은 날씨는,
완전 강추 랍니다 ㅎ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고 참 넓지요 !?!?
안쪽에는 두텁삼이라는 삼겹이 집이 있구요, 여기도 맛있어욤 ㅎㅎ
두텁삼 앞에 주차장에는 퐁퐁 타는것도 있어서, 
아이와 가기에도 좋답니다.

정관 창고

처음에 반찬을 보고는,
아 그냥 술집인가보다, 2차로 왔으니, 궁물이나 떠 먹음 되지 
하는 생각으로 지인들과 이야기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

정관 꽃게탕

꽃게탕이 등장하니, 
다들 말이 멈췄어요 ㅋㅋㅋ
와 꽃게탕 대자 인것 같은 양인데, 가격도 괜찮고, 
일단 비주얼이 !! 와 모꼬 꽃게집이가 ㅋㅋㅋ 다들 이런 반응 ㅎㅎ
대화를 단절 시킬만큼의 비주얼을 가진 꽃게찜을 보고, 
다들 궁물 먼저 한술 먹었는데, 
맛도 괜춘괜춘 !!!

자 그럼 꽃게가 살이 없고 비실한건가
하고 이리저리 다들 뒤져봅니다 ㅋㅋ
꽃게도 통통 !!!!!!!!!!!!!

헉... 왜 이런 맛집을 이제야 찾은걸까요 ㅋㅋㅋ

정관에서 쐬주 2차는 !!
꽃게탕에 !! 강추 !!

꽃게탕은 정관에서 창고86 으로 정했습니다 !!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