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정관 대구막창이에서 소주한잔 !

by JJUNJJUNE 2020. 6. 28.

부산 정관 대구막창이에서 소주한잔 !

안녕하세요, 

날씨가 다시 더워지는 요즘 입니다 ㅠㅠ
오늘은 친정엄마 찬스를 이용해서 !!
육퇴를 하고 !! 남편과 오랜만에 저녁먹으러 다녀왔답니다 ㅎㅎ

룰루랄라!!! 얼마만인지 !!ㅎㅎ
오늘은 그동안 아기와는 먹기 힘들었던 !!
막창 대창으로 메뉴를 픽 !!!

정관에서 맛있는 대구막창이를 방문했어요 !!

 

 

대구막창이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8로 25 (정관읍 매학리 711-9)

place.map.kakao.com

정관에서 막창으로는 이미 많이들 아실듯 해요,
저도 아이낳기 전에는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 했답니다.

그사이에 메뉴가 정말 다양해 졌더라구욤 ㅎㅎ

이전에는 뭐가 있었나 기억은 안나지만 ㅋㅋㅋ
지금은 대창볶음밥 쭈꾸미 갈비 꼬리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늘 그랬든 세트 중에 선택 !!
오늘은 돼지 막창과 소막창으로 선택 !! A세트 주세요 !!!
소주와 음료도 한병씩 주시다니 !! 감사합니당 ㅎㅎ

대구막창이 정관

밑반찬들이 먼저 세팅 되었구요,
막창들은 한번 익혀서 주시기에, 먹기에 편했답니다 ㅎㅎ

직원분들께서는 너무 친절하셨어요 !!
소세지 리필도 해주시고, 쫀디기도 주셨는데,
맛있다고 말씀드리니, 2개나 더 주셨다능 ㅋㅋ

드디어 막창들이 도착 !!
동그란애들은 돼지, 
길다란 애들은 소막창 이에요,
남편은 돼지가, 저는 소가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식성 겹치지 않아서, 싸울일 없는 부부랍니다 ㅋㅋㅋㅋ

 

막창들은 냄새도 안나고 좋았구요, 식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먹다보니, 역시 아기와 오기는 무리가 ㅎㅎㅎ
연기도 많이나고 막창은 술안주다보니, 아기가 오기에는 좀 부담스러울것 같아요 ㅎㅎ
밑반찬들 디테일을 봐볼까욤 ~

무생채와 번데기도 있어요 ㅎㅎ
파와고추 그리고 막장
다 넣어서 믹스해서 먹으니 꿀맛 !! 이더라구요 ㅎㅎ
막창 소스가 정말 맛에 반은 했숨니다 ㅎㅎ
소스 굿굿 !!

경양식집을 떠올리는 스프 !!! 스프는 갓뚜기 인데,
브랜드는 모르겠어요~
모두가 아시는 그런 스프맛 !!
반찬으로 나오니 나름 잘 어울렸어요~
물김치도 시원하니 맛 좋았구요,
정관에서 인기있는 만큼 반찬들도 맛없는건 크게 없었답니다 !!

막창들 모습이죠~
막창은 역시

구워져야 이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에는 저래도 먹으면! 꼬소하면서 꼬들하면서 !!
다들 아시죠잉?

막창은 정관에서 대구막창이 좋네요 !!

콘버터 !!
3번은 리필해서 먹은듯한 콘버터 !!
이게 또 진짜 맛있더라구욤 ㅎㅎ

아기가 얼릉 커서,

같이 가는 날이 오길 !!!

 

대구막창이 맛있게 먹구 왔습니다 !!

댓글